공지사항

[학생] 또래 강사 선발을 위한 <파워포인트 공모전>
  • 작성자
  • 작성일자
  • 조회1,087

의사소통 역량강화 프로그램

 

 

또래 강사 선발을 위한

<파워포인트 공모전>

 

 

본교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는 핵심적인 기술 습득관 매체 활용 능력을 강화하고, 본교 인재상인 도전하는 국민*으로서 소통역량 및 전문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활동을 장려하기 위하여 <또래 강사 선발을 위한 파워포인트 공모전>을 개최합니다.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조하시고, 본교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아 래 -

 

 

 

1. 참여자격 : 본교 재학생 및 수료생

2. 공모주제 : 파워포인트 활용 능력

     ■ 자신의 소통역량 및 전문역량을 보여줄 수 있도록 내용 구성

          - 이공/자연/전자계열 : 기초도구과목(과학, 수학, 공학 등)을 바탕으로 한 내용

          - 인문/사회/경상계열 : 교재/통계 내용 및 세미나 발표 등에서 사용한 내용

          - 예체능계열 : 포트폴리오, 작가/작품 분석, 연구주제 발표 내용

 3. 시상내역

     시상인원 : 3

내 용

인 원

이공/자연/전자계열

1

인문/사회/경상계열

1

예체능계열

1

각 선발인원은 해당 계열 학생을 대상으로 강의가 가능한 자 이어야 함.

     ■ 수상자 혜택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) 2015-2학기 중 교수학습개발센터 학생대상 파워포인트 강사 또는 교수법 특강 보조강사로 활동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강사료 별도 지급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) 수상작 발표비 지급(발표회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3) 국민대학교 총장명의 또래강사 활동증명서발급 (예정)

4. 심사기준

    ■ 주제의 표현력(25%)

   ■ 창의적 레이아웃(25%)

   ■ 참신한 디자인(아이디어의 창의성)(25%)

   ■ 내용 전달력(25%)

 

5. 공모일정

    ■ 서류전형

        - 접수기간 : 2015812() ~ 828() 17:00까지

        - 합격발표 : 20159월 초(CTL 홈페이지 게시 및 면접일 개별통보)

    ■ 면접전형

        - 서류합격자 개별 연락

        - 제출 파일 바탕으로 프리젠테이션 시연

    ■ 최종발표 : 상세일정 미정(개별통보)

6. 접수방법

    ■ 인터넷 응모(http://ctl.kookmin.ac.kr)에서 로그인 후 온라인 제출.

    ■ 로그인 ID/PW는 종합정보시스템 정보와 동일.

    ■ [신청하기] [또래 강사 선발을 위한 파워포인트 공모전] 접수

    ■ 신청서와 함께 파워포인트 파일 첨부 제출

    ■ 작품규격

        - 제출양식 : PPT파일

        - 파일분량 : 제한없음

        - 계열별 과목을 정하여 자유주제에 맞게 내용 구성

        - 본인의 파워포인트 사용 능력을 충분히 보여 줄 수 있도록 작성

7. 유의사항

    ■ 출품작 및 수상작에 대한 권한은 교수학습개발센터에 귀속됨.

    ■ 출품작은 일체 반환되지 않음.

    ■ 공모에 접수한 모든 자료는 본인 작품이어야 함.

    ■ 저작권에 관한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.

    ■ 주제에 부적합한 내용의 경우 심사에서 제외됨.

    ■ 부문별 수상작은 반드시 발표회에 참여하여야 함.

8. 문의 : 김예슬(910-6353)/노상희(910-6352)

* 포스터를 누르면 교수학습개발센터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