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교원] 2021-2학기 eCampus 이용자 온라인교육 안내
- 작성자노상희 (2015266 / 교수학습개발센터)
- 작성일자
- 조회1,438
eCampus 이용 활성화 및 비대면수업역량 강화를 위해 “2021-2학기 eCampus 이용자 온라인교육”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
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1. 개요
가. 교육대상 : 2021학년도 2학기 수업 담당 교 강사
- 일반 : eCampus 사용 경험이 있는 교원
- 신임 : eCampus 사용 경험이 없는 신규 임용 비전임교원
나. 교육 일정 및 내용
대상 | 일정 | 내용 |
일반 | 2021. 08. 06. 14~16시 | eCampus 기능 소개, 학습자료 업로드 방법 안내, 학생 진도 확인하기 등 |
2021. 08. 10. 10~12시 | ||
신임 | 2021. 08. 10. 14~16시 | eCampus 기능 소개, 학습자료 업로드 방법 안내, 학생 진도 확인하기 등 (더 기초적인 내용에 초점) |
다. 교육 방법 : 온라인교육 (ZOOM)
- 8월 16일 13시 이후 모든 강좌는 해당 강의실에 녹화본 공유
라. 수강 방법 : eCampus> KMU-MOOC> 수강신청> 모집중> 강좌 수강신청(PW : 202102)
- 강의 당일, 수강신청한 강좌에 올려진 ZOOM 링크로 접속
- eCampus 강의실에 녹화본을 공유할 예정(녹화본 시청 희망자도 수강신청 필요, 단 2021-2학기 내내 수강신청 가능)
※ 사번 미배정 교원 : 이메일 신청(sanginono@kookmin.ac.kr)
- 메일로 ZOOM 접속 주소 회신 예정/ 사번 배정 이후 위 경로로 수강신청 시 녹화본 시청 가능
마. 만족도 조사 시행 : 이용자 교육 수강 후 바로 설문조사 참여 가능
2. 문의 : 교수학습개발센터 (910-6354/6357)